본문 바로가기

운반기계

전층식 랙 파렛트렉




자립구조체
  적층식 랙은 고정하중(랙 자중)과 적재 제품하중이 직접 기초 즉 콘크리트 위에 전달된 것 뿐으로 그외의 부분, 예를들면 선반, 받침대 등은 건물 에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즉 건물에 관계없는 자립구조체로 완전히 건물로부터 분리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에 따라 그 일부 또는 전체를 해체, 이동설치 할 수 있습니다.
안전깔판(Floor)
  형강(단면 ㄷ/또는 C)을 받침대로 해서 그위에 다양한 깔판을 연결부착해서 구성합니다. 표면의 미끄럼방지를 위한 무늬강판이나 격자판 설치도 가능합니다.
선반의 레이아웃
  적층보관고는 重量선반, 中量선반, 선반, 어는것을 사용해도 구조가 가능합니다 또 하층을 重量선반과 中量선반으로 하고 윗층을 경량선반으로 해서도 조립되어질 수 있으며 상층과 하층은 기본적으로 선반, 기둥의 위치를 일치시킵니다. 계단, 리프트, 콘베이어, 슈터류등은 현장의 상황에 맞추어 작업성이 가장 우수한 위치로 배정합니다. 또 픽킹용 스텍카(라이트 픽카)와 연결된 시스템도 구축가능합니다.
적층식랙의 잇점
입체적으로 스페이스가 활용될 수 있으므로 같은 면적에 수장력이 대폭 증가 합니다.
다량의 상품과 자재를 가까운 장소에서 출고하게 되므로 핸들링의 능률이 높습니다.
건축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적층 선반에서는 여러개의 기둥에 선반자중과 하중이 분산되므로 특별히 견고한 바닥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더많은제품정보 및 문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