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기계

RAPID ROLL DOOR 설명


RAPID ROLL DOOR 는 "베스트 셀러" 입니다.
왜냐하면 가장 혹독하고, 가장 어려운 조건에서도 무리 없이 힘있게 운전되기 때문입니다.
노마드라이브(NOMADRIVE)시스템 개발의 의미는 빈번한 교통량과 쾌적한 기후조건의 요구와 강한 풍압등으로 조화를 이루기 어려운 산업용 출입문의 난제를 해결할 수 있는 탁월한 방법을 제공하였습니다.
전체 구성부품은 높은 품질 수준으로 제작 조립되어져 사실상 쉽게 마모되지 않고 견고합니다.
 
강관(Tube)에 마감캡(cap)으로 용접되어져 있다.
축과 와이어드럼은 마감캡에 강력 Bolt로 조립되어져 있고 축은 부라켓(bracket)의 좁은 한쪽에 고정되어 있다.
도아판넬은 롤튜브에 리벳으로 고정시켰고, 드럼 유니트와 벽면 사이에는 씨일(Seal)처리하게 만들어졌다.
대단히 단단하고 파손되지 않고 질긴 특성에 우벤 폴리에스터 심선으로 이음매 없이(통판) 2중 겹직조물로 제조하였고 두께는 약 2.5mm이며 인장강도는 175kn/m이다.
이 직조물은 특수 칼라 도료로(아크릴 페인트)코팅처리하여 제조하였으므로 공기나 액체(물,습기)의 유입을 차단할 수가 있다.
또한 표준 색상은 오렌지, 청색, 회색이며 다른 색상이나 투명 PVC를 이용하려면 별도로 주문 요청을 한다.
스틸와이어, 와이어드럼, 풀리, 스프링이나 추로 구성된 특허 제품으로 도어가 상승 및 하강시 판넬 전체에 균형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준다.
도어가 닫혀있을때는 판넬 전체를 팽팽하게 잡아당겨 주는 기능을 수행한다.
산화피막처리한 알미늄 형재로 도어 판넬이 상하작동시 안내 역할을 하고 다른 한가지는 방풍바의 안내 기능도 같이 수행한다.
또한 프레임은 점검과 수리시 개방할 수 있다.
산화피막한처리한 알미늄 단면으로 드럼의 전면을 커버한다.
산화피막처리한 알미늄 형재이다.
차량과 충돌사고로 손상(휘어짐)되더라도 다시 복구(펴서)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전천후, 기름에 대한 내부식성을 갖춘 고무로 제조되어 있으며 바닥이나 지면과 밀착되어 씨일링(Sealing)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도어가 하강시 어떤 사물과 접촉할 경우 즉각 역동하여 인원과 장비를 보호할 수 있는 안전장치이다.
삼상 유도전동기와 중공축 워엄기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롤축에 직접 설치한다.
구동부는 토오크 아암을 통하여 도어 프레임에 견고하게 조립되어 있다.
광학 엔코더는 도어 판넬의 위치를 계측하고 방향을 제어한다. 슬리핑 클러치와 동적인 브레이크 기능은 전자적으로 제어되고 있다.
마이크로 프로세서가 내장된 자체제어 및 진단 시스템으로 로직부(LOGIC UNIT)와 전동기 제어부(Converter)로 구성되어 제어반(Control Box)안에 위치하고 있다.
개방속도는 2.5m/sec까지 상향조절할 수 있고 전압/주파수 동시 제어로 지극히 부드러운 기동과 정지로 최적에 이상적인 운전선도를 실현하였다.
아울러 도어가 대단히 빠른 속도로 운전되지만 동력전달상에 부하를 줄일 수 있고 기계수명을 길게할 수 있다.
* 주변기기(Accessories)
폭넓은 주변기기를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