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독특한 슬리브 디자인으로 프레임의 측면을 통해 Mechanical seal을 분리할 수 있어서 교반축 및 구동축의 이동폭을 수 밀리미터로 줄였습니다. |
2) | Mechanical seal을 프레임의 측면을 통해 분리할 수 있어 장비의 위쪽의 작업공간이 필요 없습니다. 따라서 공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소(高所)작업이 필요 없게 되어 안전성이 증가되었습니다. |
3) | 분해 및 재조립시 별도의 공구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Mechanical seal의 각 부위는 프레임에 부착된 기본적인 공구를 이용하여 손쉽게 분해할 수 있습니다. |
4) | 교반기의 각 유닛은 스피곳 조인트 시스템(spigot joint system: 끼움식 연결 시스템)을 적용하여 센터링 작업이 필요 없습니다. |
5) | 분리 가능한 Mechanical seal로 인해 교반기의 예방 점검이 가능합니다. |
6) | 기존의 교반기들과는 달리 감속기어부, 베어링부, 실(seal) 부분이 제각기 독립적으로 디자인되어 유지보수가 용이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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