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기계

항온항습기(Temo.&Humidity Test Chamber)


THC-Series의 특징
1. Sirocco Fan을 이용하여 Chamber내부에 온도 분포를 균일하게 유지한다.
2. 박막 형 Heater를 내장한 2중으로 열처리된 Viewing glass window(투시 창)는 성애가 생기지 않으므로, 항상
   맑은 시야를 제공하며, 투시 창에 부착되어 있는 3파장 Lamp는 내부의 sample을 선명하게 볼 수 있게 제작한다.
3. 정전으로 단전 시 입력한 설정치를 기억하여 다시 가동되는 기능이 있다.
4. Chamber의 내부 크기가 125、180, 400, 800, 1000L등 5종류가 있으며, 이외의 제품은 사용자의 주문에 의하여
    제작 가능하다.
5. 오존층 파괴를 방지하기 위하여 신냉매인 HCFC계통을 사용하여 환경보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6. 기기 스스로 온.습도 조절을 위한 최적상태를 인식하고, 기기의 각 부분이 적은 에너지로 가습 히터와 제습 장치를
   운전 시키는 절전형 항온 항습기이다.
7. Ceramic wool 과 Polyurethane 구조의 이중 구조로 고온 및 저온에서도 단열효과가 뛰어나다.
8. PC와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한 RS-232통신이 가능하다.(Option)
9. 냉동기 냉각방식을 수냉식으로 설치 하여 보다 소음이 현저히 줄게되고, 실내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게된다.
   기존 공냉식 방식은 실내온도에 민감하여 온도가 상승하게 되면 장비에 부하가 걸리게 되어 있습니다.
   수냉식 방식은 실내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아도 장비 가동에 무리가 없습니다. (Option)

Controller (Touch Panel Type)
1. Chamber의 온도 및 습도를 자세하게 display 하기 위한 touch screen type형 Controller를 사용함으로써 보다
    쉽게 작동 할 수 있고, Programming 할 수 있다.
2. Screen 상에서 Touch type 입력 방법과 easy-to-follow 명령으로, 초보 사용자도 정확하고 능숙하게 controller를
   작동 시킬  수 있다.
3. 온습도 조절기는 P.I.D프로그램(LCD TYPE)을 채택하여 손쉽게 장비를 운영할 수 있도록 역점을 두었습니다.
4. 불필요한 스위치 및 시그널램프를 과감히 줄였으며 실용성과 간편성을 설계에 반영 하였습니다.

 

고장 및 자기진단
1. 가온, 가습 히터의 과열이 확인되면 경보가 울린 후 사용자의 점검이 없으면 기기의 운전이 자동 중지되고
   주 전원이 차단된다.
2. 가습용 물탱크의 물이 비워지면 경보가 울리고, 수위 조절용 소형용기의 물이 다 소모되면 경보와 함께  기기의
   운전이 자동 중지되며, 주 전원이 차단된다.
3. 챔버에 문제 발생시 주전원을 차단하여 추가적인 문제요소를 제거한다.

제품 구동(System) 원리

Temp /Humid Control

전자식 가습 센서
기존 거즈타입의 단점을 보안하고 보다 정확한 인식을 하며,
빈번한 고장이 없어졌습니다.
한번 설치로 청소나 관리가 따로 필요가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확하고 효율적인 마이크로 프로세서식 시리즈

    1. 혼합식 마이크로 프로세서는 정확도를 향상 시켜주며, 새로운 냉동시스템은 전력소비를 30~40%까지  줄여  줍니다.
2. 온도 및 습도 범위가 확장되었으며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안을 들여다 볼수있는 투시창이 보다 커졌습니다.
3. 투시창에 습기가 제거될수 있도록 내.외부 챔버를 완전히 단열시켰으며 결로 현상도 완전히 해결 하였습니다.





더많은제품정보 및 문의하기 ☜

'기타기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라노밀러  (0) 2009.11.29
칠러(chiller) 공냉식일체형(YMA Series)  (0) 2009.11.26
파이프밴딩기(NC링롤러밴딩기)  (0) 2009.11.26
파이프밴딩기(탑벤더)  (2) 2009.11.26
파이프유밴딩기  (0) 2009.11.26